렌즈삽입술 / ICL

아쿠아 ICL+
아쿠아 ICL+은 홍채절개술을 하지 않고도 수술이 가능한 안내렌즈삽입술입니다.

홍채절개술이 필요없어 당일 검사 후 수술까지 한 번에 이뤄지는 최초의 안내렌즈삽입술로 더욱 편하게 시력을 교정할 수 있습니다.

기존 ICL 렌즈와 다르게 렌즈 중앙에 360㎛의 hole을 통해 눈 안에서 흐르는 방수의 흐름을 원활하게 함으로써 수술 전 홍채절개술을 미리 시행하는 번거로움을 대폭 줄였으며, 홍채절개술로 인한 부작용을 최소화한 안내렌즈삽입술입니다. 또한 방수의 원활한 흐름을 통해 안압 상승, 백내장, 녹내장 등 각종 합병증의 위험을 감소시켰습니다.

아쿠아 ICL+ 수술과정

STEP 01.

각막주변부 2곳에 1mm의 절개창 생성합니다.

STEP 02.

각막주변부에 3mm의 절개창 생성합니다.

STEP 03.

3mm 절개창으로 둥글게 만든 렌즈 삽입합니다.

STEP 04.

1mm 절개창을 통해 홍채와 수정체사이 렌즈 위치를 조절합니다.

아쿠아 ICL+ 수술장점

홍채절개술이 필요 없습니다.

렌즈의 중심에 360㎛의 hole이 있어 홍채절개술 없이도 방수의 흐름에 장애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홍채절개술 후 나타나는 흰띠 현상, 홍채 구멍 막힘 현상으로 인한 안압 상승 등의 증상이 없습니다.

빠른 수술 & 1DAY 수술이 가능합니다.

홍채절개술을 시행하지 않기 때문에 이를 위해 경과 관찰을 위한 내원 및 시간이 절약되어 전체적인 수술 일정이 신속하게 진행됩니다. 또한 홍채절개술을 시행하지 않아 당일 검사 후 당일 수술이 가능합니다.
(환자의 눈 상태에 따라 1DAY 수술여부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방수의 흐름이 원활합니다.

눈 속의 방수는 눈의 모양을 유지시키고 안구 내부의 영양을 공급하는 일을 하는데, 기존 ICL은 홍채절개술을 통해 방수의 흐름을 도왔습니다. 그러나 아쿠아 ICL+ 는 렌즈 중심의 360㎛의 hole을 통해 방수가 더욱 원활하게 흐를 수 있게 하고, 각막 표면에 산소와 포도당 등 영양 공급 이 더욱 수월해졌습니다. 또한 기존 ICL의 단점인 렌즈와 접촉으로 인한 백내장 발생 가능성도 감소시켰습니다.

수술 중 점탄물질의 제거가 용이하여 수술시간이 단축됩니다.

Dimple 처럼 약간 옴폭하게 들어가 있는 형태로 막혀있는 기존 ICL 렌즈와 달리 아쿠아 ICL+ 렌즈는 원형 구멍으로 뚫려있어 수술 중 점탄물질 제거가 용이하여 수술시간이 단축됩니다.

예약 전화상담 카톡문의 비용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