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리스 레드 라섹 / AMARIS RED LASEK

커스텀 라섹
아마리스 레드와 시리우스를 이용한 개인의 각막모양까지 고려한 맞춤 수술

AMARIS RED SIRIUS CUSTOM LASEK

최대 시력이 1.0 이 되지 않거나, 큰 동공 또는 고위수차로 인해 수술 후에도 시력의 질이 좋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보다 섬세하게 시력의 질을 높일 수 있는 3차원 각막지형도 장비 ‘시리우스’와 ‘아마리스 레드 레이저’가 결합된 커스텀 라섹을 권장합니다.

AMARIS RED

현존하는 가장 빠른 레이저로 안구예측시스템으로 수술 안정성을 높이고 목표시력 달성률이 뛰어납니다.

SCHWIND SIRIUS

각막의 모양을 3차원으로 분석하는 장비로, 보다 정밀한 수술이 실현될 수 있습니다.

이 수술방법은 이오스안과 오정우원장이 국내 최초로 [제 111회 대한안과학회]에 발표하였습니다.
현재는 다수의 안과에서 시행되고 있으며 일부안과의 스카우트 라식의 업그레이드 수술법으로 시행되고 있습니다.

수술 전, 후 각막지형도 검사 비교

'개인별 맞춤형 수술'
개개인의 각막모양 고려

사람의 눈은 모두 다른 각막지형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각막모양과 근시와 난시의 굴절이상을 정확하게 측정하고, 측정결과를 바탕으로 한 시력교정으로 수술결과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Sirius를 통해 극소량의 불규칙한 각막 표면도 모두 찾아내며, AMARIS RED 1050 RS와 연동하게 될 경우, 각막의 불규칙한 부분들을 정교하게 교정할 수 있어 정상 각막의 형태로 치료할 수 있는 놀라운 기능을 갖고 있습니다.

수술 전 · 후 각막지형도 검사결과 비교

각막의 모양을 3차원으로 분석하는 시리우스를 적용해 보다 정밀한 수술이 실현 될 수 있습니다.

수술전 각막지형도 검사결과 좌아 RMS =2.09μm

수술 후 고위수차 -0.92μm 개선

오정우 원장은 안경으로는 교정되지 않는 부정난시를 가진 환자에 대하여 시리우스 (SCHWIND SIRIUS)를 이용하여 고위 수차를 개선하기 위한 'Customized' 올레이저 수술을 시행하였고, 수술 결과 수술 전 최대교정시력 보다 1칸 이상의 나안시력이 개선되고 시력의 질이 개선되는 결과를 보여주었다고 [2014년 제 111회 대한안과학회]에서 국내 최초로 발표했습니다.

'SIRIUS'
3세대 각막 정밀 측정기

Sirius 각막 측정기는 3D 회전 방식의 샤인플러그 카메라와 플라시도 방식의 각막 지형도 검사가 결합된 3세대 통합 검사 장비입니다. 2가지 방식의 통합장비가 한 시스템 안에 공유되므로 보다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검사 결과를 제공하게 됩니다.

3차원 샤인플러그 카메라는 1초 동안에 21,632개의 각막 전면부와 16,000개의 각막 후면부를 동시에 검사하게 되며, 1센티 지름의 각막 안에 총 10만개 관찰점이 1초 동안에 분석됩니다.

1세대 플라시도 방식 + 2세대 샤인플러그 방식

예약 전화상담 카톡문의 비용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