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DAY VS LASIK/LASEK/ICL

2day 라섹 vs 일반 라섹
무엇이 다를까요?

2day 라섹은 별도의 각막상피 제거 과정 없이, 각막표면에 한 번의 레이저 조사만으로 시력을 교정하게 됩니다.

각막 상처 회복과 통증 비교

라섹수술은 통증을 주로 느끼는 각막상피를 브러쉬나 알코올로 제거한 후, 노출된 각막실질에 레이저를 조사합니다. 브러쉬나 알코올에 의해서 노출된 각막상피 부위는 손상 정도에 따라서 심한 통증을 유발하게 됩니다.

일반적인 라섹의 경우, 손상된 각막상피 상처가 완전하게 회복되기까지는 약 5일에서 6일이 필요합니다. 그러므로 개인차가 있지만 라섹을 시행 받은 환자는 5일에서 6일 동안 안정기간이 필요하며, 이 기간 동안은 대부분 상처로 인한 통증을 경험하게 됩니다.

2DAY 라섹은 별도의 각막상피 제거 과정 없이, 각막표면에 한 번의 레이저 조사만으로 시력을 교정하게 됩니다.

각막을 접촉하는 과정 없이 각막을 안경 모양으로 만드는 과정만 필요하므로 통증을 경험하는 상처회복기간을 2일로 단축시켰고, 시력회복기간도 2배로 향상시켰다고 보고되었습니다.

각막 손상 면적 최소화

라섹 수술은 각막 상피를 제거한 후 시력교정을 하여야 하기 때문에 상피 제거 면적은 회복기간과 안전성에 큰 영향을 주게 됩니다. 2day 라섹은 절삭량 최소화 인자들을 분석하여 기존 올레이저 라섹보다 각막 절삭량을 감소시키면서 시력교정이 가능합니다.

또한, 각막상피 손상면적을 최소화하여 기존 라섹수술과 비교하여 손상면적을 40% 감소시켰습니다.

시력회복속도와 시력안정성 비교

2day 라섹은 기존 라섹 대비 2배 빠른 시력회복속도를 보이며, 퇴행현상으로 시력이 저하될 가능성이 낮은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2day 라섹은 시력회복 속도가 빠르므로 일상생활로의 빠른 복귀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 2014년 런던 유럽굴절학회 이오스안과 발표

예약 전화상담 카톡문의 비용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