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DAY VS LASIK/LASEK/ICL

2day 라섹 vs 라식
무엇이 다를까요?

2day 라섹은 각막 뚜껑을 만들지 않고, 각막상피부터 절삭하여 시력을 교정하므로 잠재적 공간이 존재하지 않아 외부의 물리적 충격에도 각막뚜껑으로 인한 부작용이 없습니다.

각막뚜껑 부작용 비교 /
각막뚜껑 손상 부작용

라식수술 후 잠결에 눈을 비비는 것만으로도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각막실질에 잠재적 공간이 생기기 때문인데 이때 외부 충격에 의해 각막뚜껑이 주름지거나 찢어지는 등의 부작용이 생길 수 있습니다.

2day 라섹은 각막뚜껑으로 인한 부작용이 없습니다.

석션 로스 비교 /
안구 고정 풀림

사람의 눈은 한 곳을 주시하려 해도, 자기도 모르게 미세하게 움직입니다.

라식과 스마일라식은 각막뚜껑이나 각막조직을 만들 때 정확한 레이저 조사를 위해 안구를 빨아들여 눈을 고정하는 장치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이와같이 안구를 빨아들이는 안구고정방법(=석션)의 안전성은 끊임없는 논란이 되고 있는데, 레이저 조사 중 환자의 갑작스런 눈 움직임으로 안구고정이 풀리는 석션로스의 위험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석션로스 발생 시 각막상피손상, 각막뚜껑 및 조각이 찢어질 수 있으며, 불완전한 레이저 조사로 안구 내 기포가 생기면 수술을 중단해야 합니다. 즉, 각막석션이 필수적인 라식과 스마일 라식은 수술 중 예기치 못한 부작용 가능성이 존재합니다.

2DAY 라섹은 원스텝 레이저 조사만으로 시력을 교정하므로 각막석션 과정이 필요하지 않아 석션로스로 인한 부작용 가능성이 없습니다.

예약 전화상담 카톡문의 비용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