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day lasek season 1

2day 라섹 시즌 1
2일 만에 렌즈 제거 가능

이오스안과의 2day 라섹은 기존 라섹 대비 '시력회복속도가 2배', '상처회복속도는 30%' 빠르므로 일상 생활로의 빠른 복귀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오스안과 오정우 원장은 '2012년 밀라노 유럽 굴절학회', '2014년 런던 유럽 굴절학회' 에서 빠른 상처회복과 시력회복을 보이는 올레이저 라섹수술 결과를 발표하였고, 2015년 광주 대한안과학회에서 아마리스 레드 올레이저 라섹 시 각막 최소 절삭이 가능한 인자분석 및 방법을 연구 개발하여 소개함으로써 2day 라섹을 더욱 업그레이드하게 되었습니다.

빠른 상처 회복 기간

일반적으로 라섹수술 시 상처가 완전히 회복되기 위해서는 4~5일 정도가 소요되므로 라섹수술을 받기 원해도 장기간 쉬어야 하는 것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수술을 받을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오스안과의 2day 라섹은 최소빔 사이즈의 아마리스 레드와 최소 각막 상피만을 제거하는 올레이저 수술에 2015년 이오스안과에서 연구 발표한 각막 최소절삭 프로그램과 스마트펄스기술이 결합되어 단 2일 만에 수술 후 상처 회복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2day 라섹은 라섹수술 후 이틀이면 보호용 렌즈를 제거하고 운동, 컴퓨터 작업, 화장 등 일상생활이 가능한 덕분에 직장인들은 금요일 저녁에 라섹을 받고 월요일에 바로 출근 및 일상생활을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일반 라섹

MP3 라섹

2day 라섹

유럽학회 안전성 발표된 "2day 라섹"

[안전 수치 비교] 오정우 원장 2012년 밀라노 유럽굴절학회 발표

일반라섹

부작용ㆍ통증으로 인한 보호렌즈 재착용률 30%

2day 라섹

부작용ㆍ통증으로 인한 보호렌즈 재착용률 1% 미만

"이오스안과의 2day 라섹은 빠른 상처 및 시력 회복기간 외에도 기존 라섹수술의 결과와 비교하여 시력교정 효과가 변함없이 유지되는 시력 안전성을 보이는 것으로 보고되어 국내외적으로 더욱 주목 받고 있습니다."

이오스안과 오정우 원장 2014년 런던 유럽 굴절학회 내용 중.

"또한 라섹수술은 수술 후 보호용 렌즈를 착용했다가 4-5일 후 렌즈를 제거하게 되는데 일반 라섹은 상피 벗겨짐 및 통증으로 인하여 보호용 렌즈 재착용률이 30%에 달하지만 이오스안과의 2day 라섹은 보호용 렌즈 제거 후 상피 벗겨짐 및 통증으로 인한 보호용 렌즈를 재착용하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이오스안과 오정우 원장 2011년 한중일 안과학회 발표 내용 중.
E | O | S
2day Lasek

2일 만에 상처가 회복되어 렌즈 제거가 가능한 이유

일반 라섹

불필요한 각막 상피 제거

2day 라섹

각막 상피 제거 최소화

Epithelial Removal Area on LASEK (기존 라섹) group : 4.5*4.5*3.14 = 63.6 mm²
Epithelial Removal Area on Trans-PRK (올레이저 라섹) group : 3.5*3.5*3.14 = 38.4 mm²
On LASEK cases, Epithelium was removed 40% percentage widely than Trans-PRK cases.

기존 라섹수술시 상피제거 면적은 63.6 mm² 이였지만, 아마리스 올레이저 라섹시 상피 제거면적은 38.4 mm² 으로, 올레이저 라섹시 40% 상피제거 면적을 최소화 할 수 있었다.

2012 밀라노 유럽굴절학회, 이오스 오정우 원장 발표내용 중.

라섹은 각막상피를 제거한 후 시력교정을 하기 때문에 상피제거 면적은 회복기간과 안전성에 큰 영향을 미치는데 이오스안과의 2day 라섹은 손상되는 각막상피 면적이 기존 라섹보다 40%가 적으므로 상처회복속도가 빠르고, 부작용 위험이 적은 수술법입니다.

(환자분의 눈 상태에 따라서 상기 수술방법이 적용이 되지 않을 수 있으며, 체질에 따른 상처회복 정도에 따라서 회복이 늦어질 수도 있습니다.)

예약 전화상담 카톡문의 비용문의